비티원 키오스크 브랜드 ‘비티원터치’, 프랜차이즈 ‘고피자’에 키오스크 공급

(주)비티원 2019.08.22 00:00 조회 163
비티원 키오스크 브랜드 ‘비티원터치’, 프랜차이즈 ‘고피자’에 키오스크 공급


비티원(KOSPI 101140)의 키오스크 렌탈 전문 브랜드 '비티원터치'가 1인 화덕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고피자' 전국 가맹점에 키오스크를 공급한다.

비티원터치는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키오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작한 키오스크 렌탈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경쟁업체 대비 낮은 운영비와 30여 종의 키오스크 라인업을 갖추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img.sbs.co.kr/sbscnbc/upload/2019/08/20/10000635017.jpg 이미지고피자는 비티원터치와 전국 가맹점에 키오스크를 설치한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인건비 절감 효과로 이를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로 돌려줄 계획이다.

실제로 비티원터치는 유명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을 비롯해 백화점 푸드코트,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검증 받은 제품의 제조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키오스크를 공급 중이다. 이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운용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인주문 결제로 소상공인의 인건비 절약 및 효율적인 매장 운영에도 도움을 준다.

비티원터치는 국내외 다수의 특허 출원 및 수상 경력으로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안정적인 A/S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 편의 제공 및 매장 회전율 향상을 위한 진동벨·DID 안내·SMS 문자 등 다양한 고객 호출 시스템 서비스도 실행한다. 더불어 현금·신용카드·체크카드·전자 상품권 결제부터 삼성페이, 카카오페이,·페이코 등 간편결제까지 다양한 결제 서비스 등을 지원하며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높인다.

비티원터치 관계자는 "키오스크 산업을 선도해온 전문업체와 함께 관리 솔루션, 다양한 콘텐츠, 전문적 기술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향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